[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LX하우시스가 20일부터 오는 6월말까지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VUE FRAME)'의 제품가격을 22% 할인하는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프레임' 창호가 시공된 거실 공간 모습 [사진=LX하우시스] |
이번 이벤트는 LX하우시스가 지난달 선보인 창호 신제품 '뷰프레임' 출시 한 달을 맞이해 펼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혼수·이사 시즌 인테리어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뷰프레임' 창호는 국내 창호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해 기존 창호제품 보다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하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넓어진 뷰' 제공을 위해 창호 프레임(창짝+창틀)은 기존보다 대폭 얇아 졌는데도 로이유리 1장만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구현이 가능한 뛰어난 단열성능까지 확보한 점도 인기 요인이다.
여기에 더해 LX하우시스는 지난달 배우 전지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새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해당 광고영상 조회수는(유튜브 기준) 한 달 만에 390만회를 돌파했다.
이 같은 '뷰프레임' 창호 인기에 힘입어 LX하우시스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인테리어 상담 건수가 국내 부동산 시장 침체속에서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 최근 '뷰프레임' 출시 직후 진행된 TV홈쇼핑 '뷰프레임' 런칭 생방송의 전화상담 건수는 직전 방송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한 바 있다.
한편, 이번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 이벤트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LX Z:IN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창호 교체 및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 이벤트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