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30분에 화명생태공원에서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의 '파크콘서트'를 2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멜로망스 ▲폴킴 ▲적재 ▲임한별 4인 4색 보컬의 음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파크콘서트 라인업 [사진=부산시] 2024.04.22 |
첫 번째 주자는 달콤한 노래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멜로망스(MeloMance, 김민석, 정동환)'로 '선물', '사랑인가봐' 등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독보적인 실력과 대중성을 함께 갖춘 감성 듀오다.
두 번째 주자는 봄바람과 함께 설레는 음악으로 돌아온 '폴킴(Poul Kim)'으로, '너를 만나', '모든날 모든순간' 등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이자 대세 음악가(뮤지션)로 이번 공연에서도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관객과 호흡하며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세 번째 주자는 '별 보러 가자'로 단숨에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떠오른 '적재'가 무대에 오른다. 국내 대표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현란한 기타 연주와 함께 달콤한 보이스로 관객들을 몰입시킬 예정이다.
마지막 주자는 먼데이키즈 출신의 가수(보컬리스트) '임한별'로, 가창력 뛰어난 가수들과의 협업과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오에스티(OST)로 그 존재감을 증명하며 '발성의 정석', '보컬 교과서'라 불리는 대세 가수(보컬리스트)다.
그 외에도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와 지역 음악가(뮤지션)도 참여해 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