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선거 실현과 올바른 선거 문화 정착 기대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2024.03.08 ojg2340@newspim.com |
[광양=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7일 "TV와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의 후보자 정책토론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 후보는 "정책 중심의 선거는 후보자 간 정책으로 경쟁하여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비전과 정책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며 "개인의 인기나 선심성 공약이 아닌 지역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중심으로 유권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TV와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에서의 후보자 정책토론 참여를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정책과 비전을 유권자에게 직접 설명하고 다른 후보자들과의 정책 비교를 통해 유권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겠다는 입장이다.
또 유권자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선거 문화의 정착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권향엽 후보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유권자들을 현혹하는 가짜뉴스나 부정적인 선거 캠페인을 전개하는 대신 서로 존중하고 이해하며 건강한 토론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는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는 길이며, 저 역시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