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관인면민회관 1층 연회장에서 진행
[포천=뉴스핌] 박동화 기자 = 백영현 포천시장은 2024년 관인면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2024년 관인면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포천시] 2024.01.19 ftbodo@newspim.com |
18일 관인면민회관 1층 연회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과 윤충식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강효진 자치행정국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관인면에서는 김경식 관인농협조합장, 노윤성 관인파출소장 등 기관장과 윤희준 노인회장 등 관인면 단체장, 관인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국민의례, 인사말씀, 관인면장의 '23년 공감소통간담회 건의사항 처리상황 및 '24년 핵심 현안 보고, 미래중심도시추진단장의 포천시 주요 역점 사업 보고,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와 답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관인면은 '23년 공감소통간담회 건의사항 중 추진완료 4건, 적극 추진중 7건, 상급기관 건의 1건 등의 성과를 보이는 등, 주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문화재생사업 연장 및 예산반영 ▲게이트볼장 화장실 설치 등 시설개선 ▲초과2리 상, 하수도 설치 ▲화적연 진입로 확장 및 배수로 정비 ▲냉정2리 상수도 설치 ▲수몰지역 용도지역 변경 등 주민들의 많은 의견과 건의가 제시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여러분들과 소통의 다리를 놓기 위해 오늘 이 자리를 마련했다.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적극 수렴해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한다"며, "주민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해 행동과 실천으로 성과를 얻어내겠다"고 말했다.
f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