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 주제로
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응원릴레이 펼쳐
[고양=뉴스핌] 최환금 기자 =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센터) 청춘나래팀이 12월 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온라인 정신건강 캠페인 '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를 진행한다.
'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영상을 보고 응원이 필요한 친구에게 공유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캠페인 포스터. [사진=고양시] 2023.12.08 atbodo@newspim.com |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캠페인 영상에 댓글로 응원이 필요한 지인, 친구의 아이디(@상대방 아이디)를 적은 후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www.goyangmaum.org)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자 아이디와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연락처를 비밀글로 작성하면 된다. 센터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 16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는 지난 8월 청년기 불안을 주제로 청년정신건강강좌 '청춘의 물음에 나래를 펼치다'를 실시한 뒤 댓글 이벤트로 청년을 위로하는 글귀들을 공모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벤트를 통해 모인 청년을 위로하는 글귀를 모아서 만들어졌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이 학업, 취업, 결혼 등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을 겪으며 지친 청년을 위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