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삼척시가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척 어린이 과학 놀이 체험관.[사진=삼척시청] 2023.07.25 onemoregive@newspim.com |
4일 시에 따르면 지난 1일 공식 개관한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의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는 24일까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은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아이누리 이음터(환영의 공간), 꿈틀꿈틀 놀이터(영유아 놀이공간), 오감튼튼 자람터(예술+신체공간), 상상가득 채움터(과학+탐구공간) 등이 자리잡고 있다.
2층에는 테크홀릭 체험터(미션 체험공간), 창의쑥쑥 키움터(감성공간), 3~4층에는 다목적홀(영상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삼척 관광 SNS 채널 인스타그램 "삼척이유"를 팔로우해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댓글을 달면 된다.
삼척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52명을 추첨해 삼척여행(쏠비치 1박 2일 숙박권,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입장권, 삼척사랑상품권 10만 원) 지원 2명,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경품을 10월 중 지급할 계획이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