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소비자 공략 "브랜드와 감성적 연결 이끌어"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LG유플러스와 인기 아티스트 (여자)아이들 소연과 협업한 음원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900만회, 좋아요·리트윗 등 인게이지먼트 수 135만회를 달성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캐릭터 '무너'와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함께 참여한 음원 '아무너케(I'm OK)'를 지난 23일 공개했다며 31일 밝혔다. 뮤직비디오에 공개된 스틸 컷.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자사 캐릭터 '무너'와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함께 참여한 음원 '아무너케(I'm OK)'를 지난 23일 공개했다며 31일 이같이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당당함의 아이콘인 전소연과 할 말은 하고, 하고 싶은 건 해내는 당돌한 캐릭터 무너가 '아무너케(아무렇게)' 도전해 보라는 당찬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상수 LG유플러스 캐릭터 마케팅 팀장은 "이번 무너 컬래버 프로젝트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을 넘어 MZ세대 소비자에게 LG유플러스만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감성적인 연결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하는 다양한 이색 컬래버를 통해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싱글 음원 '아무너케(I'm OK)' 음원은 멜론, 바이브, 애플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M2, 원더케이(1theK)에서 볼 수 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