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로 일본여행 떠나는 고객 대상
초특가 이벤트 '라쿠텐 트래블 슈퍼 세일'
우리카드와 협업, 1400개 일본 호텔 및 료칸 할인
기간한정 숙소 20% 추가 할인 쿠폰, 최대 40% 할인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올여름 휴가철에 일본 여행을 떠나는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1년에 4번만 진행하는 '라쿠텐 트래블 슈퍼 세일' 이벤트를 우리카드와 함께 지난 4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쿠텐 트래블 슈퍼 세일은 1년에 4번만 진행하는 기간한정 특가 프로모션으로 3월, 6월, 9월, 12월 분기별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6월 슈퍼 세일은 우리카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 폭넓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4일부터 6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로 약 17일간 진행된다.
라쿠텐 트래블 슈퍼 세일 |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내 1600개 일본 호텔 및 료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1400개 일본 호텔 및 료칸에는 우리 마스터카드 결제를 통해 추가 15% 할인 혜택을 즉시 받아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할인 코드를 저장 및 등록하고, 우리 마스터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우리 마스터카드의 최대 할인 금액은 7만 5천 원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올해 6월 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슈퍼 세일이 적용되는 1400개 일본 호텔 및 료칸에 신규 회원 10% 추가 할인 쿠폰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단, 우리 마스터카드 결제 시 제공받는 할인 혜택과는 중복이 불가하다.
슈퍼 세일이 적용되는 숙소 중 최소 20% 할인이 적용되는 200여 개 일본 호텔 및 료칸에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미 할인이 적용된 슈퍼 세일 기간한정 숙소 상품에 추가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이를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 가능 기간은 올해 6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취소 규정도 주목할 만하다. 슈퍼 세일 기간한정 숙소 상품도 평상시와 동일하게 무료 예약 취소가 가능해 호텔별로 다른 취소 규정만 사전에 확인한다면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데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슈퍼 세일은 라쿠텐 트래블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할인 이벤트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이번 슈퍼 세일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일본 호텔 및 료칸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