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현대건설이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 힐스테이트'를 콘셉트로 주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외부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해 고객들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모습.<사진=현대건설> |
웹사이트 디자인은 와이드한 화면 구성에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하는 고객들은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을 필두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상단 메뉴에 ▲분양 정보와 일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분양 정보' ▲청약 가이드와 당첨자 조회를 일괄적으로 할 수 있는 '청약 정보' ▲입주 예정자를 위해 제공하는 '단지 정보' 등을 최우선으로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외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