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미국주식 Buy3, Get3 Fre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금액주문(소수점거래) 방식으로 미국주식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지급하고, 해당 고객이 이벤트 종료 1개월 후 시점까지 3만원 이상 순매수 조건을 유지하면 2만 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거래시간도 미국 정규시간 개장 2시간 30분 전인 (한국시간기준) 저녁 9시부터 거래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들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소수점 투자는 기존 1주 단위로만 거래가 가능했던 주식투자를 내가 원하는 금액단위로 투자할 수 있게 만든 투자 패러다임의 전환을 의미한다"며 "주식투자도 펀드처럼 적립식투자로 활용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주식시장 변동성에 대응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편의를 위해 낮 시간에도 미국주식 거래가 가능한 '데이마켓 서비스'와 실시간 미국주식 20호가를 제공하는 '토탈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며, 조만간 네이버 초거대AI인 '하이퍼클로바'와 협력한 새로운 해외주식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ymh753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