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뉴스핌] 홍재희 기자 = 한국전통문화전당 전주공예품전시관은 '추(秋)천상품'을 테마로 오는 28일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소통 판매 상품인 '추(秋)천상품'은 현재 전주공예품전시관 판매관에서 진행하는 기획할인전 공예품이다.
추(秋)천상품 판매[사진=한국전통문화전당] 2022.10.27 obliviate12@newspim.com |
현장에서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상품을 온라인 라이브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공예품을 소개할 목적이다.
판매하는 '추(秋)천상품'공예품은 전라북도 무형문화재 제53호 안시성 부거리옹기장의 △주병&옹기잔 세트, 제43호 이종덕 방짜유기장의 △유기수저세트 등 공예품 6종이다.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생활에 활용성이 높은 공예품으로 구성된 '추(秋)천상품'은 한국적 멋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친환경소재로 제작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상품가격은 할인율이 적용돼 자수노트&책갈피, 지 THE ART 크로스백, '방짜유기 찬기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면 생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혜택은 라이브 특가, 포장 서비스, 택배비 무료, 사은품 증정까지 총 4가지 혜택이다.
사은품으로 전주공예품전시관 대표 캐릭터 '호사원'이 새겨진 'KF94 마스크'가 구매자 모두에게 지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시중가 5만원 상당의 최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실시간 소통 판매는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bliviat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