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10월 8~10일 6일간 열전
[태백=뉴스핌] 이형섭 기자 = 제22회 강원도야구소프트볼협회장기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1일 태백시에서 개막했다.
강원도야구소프트볼협회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이 대회는 생활체육의 건전한 스포츠문화의 정착 및 계승발전과 생활체육야구동호인 저변확대, 동호인간 친목도모 등을 목적으로 10월1~3일, 10월8~10일 태백시 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펼쳐진다.
[태백=뉴스핌] 이형섭 기자 = 제22회 강원도야구소프트볼협회장기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1일 태백시 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개막했다.2022.10.01 onemoregive@newspim.com |
이 대회는 초등부 4개팀, 중등부 2개팀, 3부 10개팀, 4부 11개팀, 직장부 7개팀, 실버부 4개팀이 출전해 태백야구장을 뜨겁게 달궈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은 "맑은 하늘과 청정한 공기를 품은 10월에 강원도 야구인의 큰 축제가 태백시에서 열리게 된 것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태백시는 야구동호인의 저변확대를 위한 전국 및 도 단위 대회를 지속으로 유치해 야구 종목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을 대신해 개막식에 참석한 황원규 사회복지국장은 "이번 대회는 도내 6개 부문 1000여명의 야구선수단이 참가하는 큰 축제"라면서 "승패를 떠나 서로의 실력을 겨루고 야구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고지대 스포츠특구 도시의 명성에 맞게 시설 확충 등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길수 강원도야구소프트볼협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선수 여러분 모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많은 노력을 한 만큼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원하는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며 "대회 준비에 정성을 다해 주신 이상호 태백시장님, 고재창 태백시의장님, 류태호 태백시체육회장님께 진싱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