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에는 7집 앨범 'Strange World' 발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하성운이 오는 9월 5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하성운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19일 하성운의 군 입대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빅플래닛메이드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용히 입소하길 희망하는 아티스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별도의 공식 절차 또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하성운에게 계속해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한다.
지난해 성료한 전국투어 'FOREST & (포레스트 앤드)'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대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된 하성운이 어떤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오전 10시 'Welcome to Strange World'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하성운 미니앨범 7집 'Strange World'의 콘셉트 사진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2022.08.19 digibobos@newspim.com |
'Strange World'는 하성운이 오는 24일 발매하는 미니 7집 앨범명이기도 하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비롯한 5곡의 신곡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새롭고 풍성한 셋 리스트를 꾸릴 전망이다.
올해 하성운은 생일파티 'COTTON CANDY (코튼 캔디)'와 야외 합동 콘서트 '2022 B.N.F 페스티벌', 첫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이어 8월에는 컴백에 이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에 하성운의 열정과 역량을 담은 완성도 높은 공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성운의 단독 콘서트 'Welcome to Strange World'는 오는 27일 오후 7시와 28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하성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의 5종 콘셉트 포토 30장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에 걸쳐 매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모두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빅플래닛메이드에 합류한 하성운은 올해 스페셜 앨범 'YOU (유)'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위드 유)'로 음악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했고, 첫 뮤지컬 '태양의 노래' 도전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에 하성운이 미니 7집 타이틀곡 'FOCUS (포커스)'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