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튜브 공식계정서 언팩 파트2 티저 공개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삼성전자가 오는 20일 진행하는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에서 공개할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의미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15일 자사 유튜브 공식 글로벌 계정을 통해 언팩 파트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삼성전자가 오는 20일 진행하는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에서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의미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삼성전자가 오는 20일 진행하는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에서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의미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자료=삼성전자 유튜브 계정 갈무리] 2021.10.18 nanana@newspim.com |
이 영상의 제목은 '당신을 확실히 보여줄 무언가를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 something unmistakably you)'다. 삼성 갤럭시 유니폼을 입은 세 외계인들이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컬러 팔레트를 통해 다양한 색상을 조합하는 모습이 약 20초의 영상에 표현됐다. 외계인들이 선택한 색상은 유니폼 상·하의에 각각 적용돼 다채롭게 바뀐다.
해당 영상 아래에는 "세 번째 종류와 만날 준비가 됐는가? 바로 당신을 위해 만든 것을 작업하고 있다. 모든 것은 오는 10월20일에 공개된다"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앞서 지난 13일 삼성전자는 오는 20일 밤 11시 개최하는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 온라인 초대장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발송했다.
초대장에서 공개된 동영상은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양한 색상의 사각형들이 감싸는 모습이 연출돼 갤럭시Z플립3 모델을 삼성전자의 맞춤형 가전 브랜드인 비스포크식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 소개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갤럭시Z플립3는 출시 초기부터 비스포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업계에서는 비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갤럭시Z폴드3·플립3의 대중화를 가속화하려는 전략으로 풀이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지난 8월 출시한 갤럭시Z폴드3·플립3은 출시 한달여만에 100만대 판매고를 기록했다. 특히 판매된 3세대 폴더블폰의 70%가 갤럭시Z플립3일 정도로 이 제품은 젊은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