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호캉스 관심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여느 때 보다 안전한 여행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독채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 빌라가 봄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 역시 프리미엄 풀빌라 패키지를 선보이며 더 안전하고 격조 높은 제주 호캉스를 제안하고 있다. 제주 밤 하늘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야자수와 단독 건물 2층으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풀빌라는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듯한 낭만과 힐링을 선사한다.
제주 호텔 내 풀빌라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단독 온수풀을 갖추고 있는 점이 주목 할만 하다. 최대 가로 14M, 세로 5M, 수심 1.5 M 크기의 개인 온수풀은 메인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36.5도의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다. 완벽한 독립성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온수풀에서 제주 경관을 누리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풀빌라 룸 역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105평형 프리빌리지 풀빌라와 토스카나 풀빌라는 2층 단독 건물 공간에 거실 2개, 침실 3개, 욕실 4개, 다이닝 룸, 테라스, 개인 온수풀, 개인 주차장을 갖췄다. 75평형 프리미어 풀빌라와 노블레스 풀빌라도 2층 단독 건물로 이루어져있으며, 거실 2개, 침실 2개, 욕실 3개, 다이닝 룸, 테라스, 개인 온수풀, 개인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다. 모든 풀빌라는 개인 정원 전망을 갖췄으며, 각종 고급 편의 시설은 물론 썬 베드와 자쿠지에서 즐기는 쉐프 추천 일품 룸 다이닝 서비스까지 가장 이상적인 럭셔리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풀빌라 패키지를 예약하면,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주목해보자. 허니문을 떠나왔다면, 풀빌라 1박+렌터카+풀코스 다이닝 2인+치즈플레터&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허니문 패키지를 추천한다. 온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풀빌라 1박+해피밀박스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도 눈 여겨 보자. 풀빌라 패키지 예약 시 1박당 5만원씩 바우처도 제공된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하는 넓고 따뜻한 개인 수영장 때문에 풀빌라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며, 전담 메이드의 철저한 위생 관리와 전문적인 방역을 통해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전용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최근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 토스카나는 지난 12월 제주 최대 규모 34개 키즈룸을 갖춘 신관을 오픈했으며, 오픈 기념 키즈 여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굿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관은 키즈룸과 함께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루치오와 키즈 플레이존 밤비노를 함께 오픈하며 본격적인 키즈존 구축에 나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공략하고 있다.
토스카나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