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말가지 프로모션 진행
수수료 충전, 리워드 충전, 서비스 충전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4일 신축년 새봄을 맞이해 온라인 '자신감 충전소'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상반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라면 자신있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신규 투자자들에게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충전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자신감 충전소 이벤트는 수수료 충전, 리워드 충전, 서비스 충전 이벤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서울=뉴스핌] 미래에셋대우는 4일 신축년 새봄을 맞이해 온라인 '자신감 충전소'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미래에셋대우] |
수수료 충전은 당사 최초 신규(비대면) 고객과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해외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을 실시한다. 수수료 우대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워드 충전은 오는 4월 말까지 최초 신규로 온라인(비대면) 주식계좌(네이버 계좌개설 및 제휴채널 고객 제외)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자신감 충전세트 (투썸플레이스의 티라미수케익과 아메리카노)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프로, 에어팟 프로(총 100명)를 증정한다.
또 국내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할 시 월별 1만 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되며, 3월, 4월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2만 원의 지원금 수령이 가능하다. 투자지원금은 월별 1만 명씩 선착순 2만 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최초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휴면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서비스 충전은 미래에셋대우 m.Club 을 통해 초고수의 선택,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등 무료 투자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권오만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비즈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