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까지 신청 접수…설치 필수 조건 참고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경동나비엔은 실내 공기를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디자인해 제공하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총 3명을 선정, 각 신청 장소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무상 설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경동나비엔] 2020.06.23 jellyfish@newspim.com |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을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오는 7월 3일까지 경동나비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관련 공지에 연결된 신청서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단, 2006년 이후 인허가된 100세대 이상 공동주택을 비롯해 실내에 환기장치가 설치돼 있는 세대만 해당하므로, 신청서 내 설치 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최종 발표는 다음 달 8일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후기 콘텐츠를 3건 이상 작성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이행해야 한다.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천장에 매립돼 있는 디퓨저를 통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공기는 4단계 강력한 필터시스템에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보내는 원리로 작동한다.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갖춰 실내 공기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최근 환기가 건강을 지키는 하나의 생활 습관으로 떠오름에 따라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문의도 많이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환기 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체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