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창원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특별공급 물량(20세대)에 대해 오는 18일까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추천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경[사진=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2020.02.05 news2349@newspim.com |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제도는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제30조에 따라 중소기업에서 총 5년 이상 재직하거나 동일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한 근로자에게 주택을 우선 공급하는 제도다.
특별공급 대상주택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남양동 20-2번지 일원에 건설하는 '창원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 아파트'로, 76.5916m2 20세대를 중소기업 장기근속 근로자에게 배정할 계획이다. 이달 말에 당첨자 발표 및 계약 체결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과거 근무경력 포함) 또는 동일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근로자로서,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을 충족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한다.
확인서 발급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는 구비서류를 갖춰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http://sanhakin.mss.go.kr)에 온라인 접수하거나 경남중기청 조정협력과를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