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엔케이맥스의 자회사 엔케이맥스에치앤디는(대표 박상우, 구 에이티젠에이치앤디)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NK365'를 면세점에 공식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번에 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성인용 ‘NK365(엔케이365)’ 및 어린이용 ‘엔케이365키즈’ 두 가지이다.
‘NK365’ 및 ‘엔케이365키즈’는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인 롯데면세점 소공점, 롯데면세점 잠실점, HDC신라면세점(용산구 소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현대백화점면세점 코엑스점 총 5개 우선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하며 롯데면세점, HDC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입점한다.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는 면세점 이용객이 가장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점들을 시작으로 면세점 14개 전체 지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관계자는 “최근 질병관리본부에서도 휴가철 해외 여행객들에게 해외에서 유행하는 감염성/전염성 질환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하지만 전염성 질환이라 하더라도 개개인의 면역력에 따라 발병여부가 달라진다"면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소개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면세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다”고 면세점 입점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NK365’는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이 부원료로 들어가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가리쿠스버섯은 우리 몸의 1차 면역세포인 NK세포 활성도를 향상시킨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함유량이 타 버섯류에 비해 최소 2배에서 최대 8배까지 많아 면역력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의 주원료로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 구리, 망간, 셀레늄, 글루콘산 아연 등이 함유됐다.
‘엔케이365키즈’는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인용과 마찬가지로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에서 단맛을 위해 흔히 사용되는 액상과당 또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자이리톨을 함유하고 것이 특징이다.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박상우 대표이사는 “약국 공급망 1위 기업 지오영과 공급계약 체결, 전국 35개 킴스클럽 입점 성과에 이어 NK365 판매채널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도 NK365 및 엔케이365키즈 제품의 우수한 성분 및 기능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앞으로도 영업/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매출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로고=엔케이맥스]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