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태훈 수습기자 = 키움 히어로즈가 '카앤피플 데이' 이벤트를 연다.
프로야구 구단 키움 히어로즈는 "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서 2019시즌 스폰서 '카앤피플'과 '카앤피플 데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카앤피플 데이를 맞이해 카앤피플 대리점주 자녀인 최성연(11) 군이 시구를 한다. 시타는 카앤피플 마스코트 '카돌이'가 맡는다.
![]() |
키움 히어로즈가 '카앤피플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키움 히어로즈] |
경기 전에는 장외 보행광장에 '타격 포토존'을 마련, 타격 모습을 촬영한 후 소셜미디어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면 '기념타올'을 선물로 준다. '카돌이 그리기' 이벤트도 실시,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동용 모터바이크, RC카, 킥보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팀세차 시연 부스에서는 직접 세차 과정을 보여주고, 카앤피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고객들에게 응원 막대풍선인 '영웅의 검'을 증정한다. 경기 중 이닝이벤트에서는 '카앤피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패밀리 데이'를 맞이해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그라운드키즈런' 이벤트가 진행된다.
키움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4일과 5일 구단 공식 용품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taehun0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