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대표 와인 기업과 협업해 고급 와인 제공
[서울=뉴스핌] 박우진 수습기자 = 매드포갈릭이 4월 30일까지 ‘와인 메이커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인 메이커스 특별 이벤트’는 로맨틱한 계절 봄을 맞아 매드갈릭의 차별화된 메뉴와 향긋한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집약한 ‘종합 선물 세트’ 형식으로 마련됐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이탈리아의 로마냐, 시칠리아 등에 보유한 와이너리를 통해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 기업 '몬도델비노'와 협업하며 최상의 와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프로모션 와인 한 병을 주문하면 와인 가격의 15%를 할인해 주고, 피자 또는 프레쉬 치즈&콩피즈리 플래터 중 하나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와인은 강렬하고 풍부한 과실향을 자랑하는 레드와인 ‘지아콘디 키안티(Giacondi Chianti Docg)’로 세계적으로 연간 4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단맛은 적은 반면 바디감은 묵직하고, 부드러운 타닌과 산도가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입안에 긴 여운을 준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의 아이덴티티인 와인을 주제로 한 이벤트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매드포갈릭의 로열티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krawj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