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이 데뷔 첫 음악방송 MC로 활약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5일 "더보이즈 멤버 주연이 오는 6일 오후 3시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주연은 최근 하차한 워너원 옹성우와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NCT 마크의 공백을 채우며 기존 MC인 구구단 미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9.05 deepblue@newspim.com |
더보이즈는 지난 5월 캐나다 출신 멤버 케빈과 제이콥이 아리랑TV 음악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의 MC로 발탁돼 팀 내에서 가장 먼저 MC로 나선 바 있다. 이후 음악방송 MC 바통을 이어받게 된 주연은 더보이즈 멤버들을 대표해 신인다운 풋풋한 진행과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연은 영훈, 현재와 함께 더보이즈의 ‘비주얼 버뮤다’ 라인 멤버로 통하는 팀의 다크호스다. 훤칠하고 날렵한 비주얼과 순박한 반전성격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이날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발표하고 최근 'K-CON 2018 THAILAND', '2018 아시아송 페스티벌' 등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추석특집 MBC '아육대'를 통해 차세대 '양궁돌’이자 ‘체육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