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내 70개 업체ㆍ5만개 판매 옵션 등록
[뉴스핌=장봄이 기자] 제주도에서 렌터카 가격 비교가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원하는 날짜에 최저가 제주 렌터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제주도 내 70개 렌터카 업체의 5만개 이상 판매 옵션이 등록돼 국내 최대 규모다.
![]() |
쿠팡, 국내 최대 규모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오픈 <이미지=쿠팡 제공> |
고객이 예약을 원하는 날짜와 차량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이용가능 한 렌트카를 저렴한 가격순으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보험 여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추가적으로 선택해 운전자 취향에 맞는 차량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원하는 날짜와 이용 가능한 차량을 확인한 후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별도 상담원 통화 없이 구매 후 예약이 확정된다. 예약 정보와 차량 인수은 안내 문자로 발송된다. 여행 당일 고객은 발송된 문자로 해당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을 인수하면 된다.
쿠팡은 내륙지역에도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적용하는 등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 사업부장은 “고객들이 제주도 여행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항공권, 숙소 그리고 렌트카를 꼽는다”며 “이번 가격비교 서비스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하게 제주 여행을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장봄이 기자 (bom22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