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디발라 2골’ 유벤투스, MSN 총출동한 바르셀로나 3대0 완파... (8강 1차전). <사진= 유벤투스> |
[챔피언스리그] ‘디발라 2골’ 유벤투스, MSN 총출동한 바르셀로나 3대0 완파... (8강 1차전)
[뉴스핌=김용석 기자] 유벤투스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대승을 거뒀다.
유벤투스는 12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홈구장에서 열린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서 디발라의 멀티골과 키엘리니의 골로 바르셀로나에 3-0으로 승리했다.
챔피언스리그 무패 행진을 22경기(13승 9무)로 늘린 유벤투스는 20일 열리는 8강 2차전에서 2점차로 패해도 4강에 오른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 등 MSN 라인을 풀가동하고도 완패를 당했다. 골은 전반 7분 만에 터졌다. 콰드라도가 수비수를 제치고 페널티 박스 오른편의 디발라에게 패스를 건넸다. 디발라는 왼발 슛으로 테어 스테겐이 지킨 바르셀로나의 왼쪽 골망을 뚫었다. 이후 전반 22분 디발라의 추가골로 전반전을 마무리하며 압도적인 공격력을 보였다.
후반 들어서도 유벤투스는 10분만에 쐐기골을 성공시켰다. 피아니치가 차낸 코너킥을
키엘리니가 헤딩슛으로 바르셀로나의 골망을 또다시 허물었다. 바르셀로나에게는 이날 경고 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한 수비수 부스케츠의 공백을 다시한번 크게 느낀 경기였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