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10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정규 2집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형석 기자 leehs@ |
[뉴스핌=이지은 기자] 틴탑 캡과 천지가 쇼케이스에서 탈퇴한 멤버 엘조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틴탑(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이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캠퍼스 대강당에서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재밌어?’는 틴탑 본연의 색이 단번에 느껴지는 강렬한 팝 댄스곡으로, 참을 만큼 참은 남자의 돌직구 이별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천지는 엘조에 대해 “6명이서 얘기를 많이 해봤는데, 그 친구는 틴탑보다는 개인적인 활동을 위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을 표현을 했다. 저희한테 말도 없이 개인적으로 행동을 해버려서 개인적으로 실망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캡은 “재계약을 고민하던 시기에, 저희가 엘조를 설득 시키고 타이틀곡 녹음을 했던 상황이었다. 녹음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고, 기뻤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몇 주 후에 나간다는 소식을 기사로 접하다보니 실망스럽고 미운 감정도 있었다. 기사를 접한 이후에는 연락을 한 적은 없다. 화도 나지만, 지나간 일이 됐으니 개인적으로 열심히 잘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틴탑 정규 2집 ‘HIGH FIVE’에는 타이틀곡 ‘재밌어?’를 비롯해 ‘오리진(Origin)’ ‘손만 잡고 잘게(Because I Care)’ ‘콜 미(Call Me)’ ‘아이 러브 걸(I Love Girl)’ ‘화나게 해(Make Me Sick)’ ‘7월의 만남(July)’ ‘안녕?!(High Five)’ ‘뭐가 문제야(What's Problem)’ ‘유&아이(You & I)’ ‘미러(Mirror)’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