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아이디가 연습생-연예 커뮤니티 사이트 '연습생닷컴'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베이스캠프스튜디오> |
[뉴스핌=양진영 기자] ‘블랙뮤직의 요정’ 가수 아이디가 연습생닷컴의 모델로 활약한다. 아이디는 오는 21일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연습생닷컴 관계자는 “아직 신인이지만 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아이디를 모델로 하여 연습생닷컴의 정체성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모델발탁 배경을 밝혔다.
이어 “21일 아이디의 컴백 일정에 맞추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비주얼 뿐만 아니라 최고의 실력을 갖춘 아이디가 글로벌 가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와 연동하여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이디는 지난 2016년 싱글 ‘Sign’으로 데뷔해 ‘외롭지 않아’ ‘Chapter 21’등의 음반을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프 버넷, 마리오 와이넌스 등 해외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통해 관심을 모은 아이디는 최근에는 팝스타 리아나의 프로듀서 루니 튠즈와 만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오는 4월 1일 오픈하는 연습생닷컴은 연습생-연예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사이트로 현재 베타 버전이 공개됐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