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산체스 최전방... 아스날 vs 헐시티 선발명단 발표. <사진= 아스날> |
[EPL] 산체스 최전방... 아스날 vs 헐시티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산체스가 최전방 공격수로 출격한다.
아스날은 11일 밤 9시30분(한국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헐시티의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로 산체스, 공격 2선에는 월콧, 외질, 이오비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체임벌린과 코클랭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베예린, 코스엘니, 무스타피, 깁스가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아스날 벵거 감독은 공식 인터뷰서 “아직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첼시가 우승한게 아니다”며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벵거 감독은 “팀이 이길 때도 있고 질 때도 있다. 경기를 잘 할때는 몇몇 선수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기 마련이지만 질 때는 특정 선수를 비난하기 보다 팀을 만드는데 더 주력해야 한다. 누군가가 비난을 받을때 우린 더 단결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이야말로 우리가 팀으로서 얼마나 강하며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는지 보여줄수 있는 기회다"며 강력하게 단결된 모습의 아스날을 주문했다.
첼시는 승점 59로 프리미어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아스날은 맨시티에 2점 뒤진 리그 4위(승점 47)이며 헐시티는 승점20위로 강등권(18위)에 처해있다. 리그 2위는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승점 50)이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