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즐라탄·제이미 바디 맞불... 맨유 vs 레스터시티 선발명단 발표. <사진= 맨유> |
[EPL] 즐라탄·제이미 바디 맞불... 맨유 vs 레스터시티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즐라탄과 제이미 바디가 맞붙는다.
맨유와 레스터시티는 6일 오전1시(한국시간)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무리뉴 맨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에 즐라탄, 공격 2선에 마타, 미키타리안, 래쉬포드를 내세운다. 중원은 에레라와 포그바가 호흡을 맞춘다. 포백은 베일리, 로호, 스몰링, 발렌시아가 구축하고 골대는 데 헤아가 맡는다.
라니에리 감독이 이끄는 레스터시티는 투톱에 제이미 바디와 오카자키 신지를 내세운다. 미드필드는 마레즈, 드링크워터, 은디디, 무사가 나서고 포백은 후스, 심슨, 푸흐스, 모건이 구축한다. 골대는 슈마이켈이 지킨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전 공식 인터뷰에서 “우승은 물건너 갔다. 첼시가 계속 경기에 지지 않으면 우리가 우승할 방법이 없다. 그렇지만 유로파리그, FA컵, EFL컵은 우승할수 있다”며 프리미어리그 우승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임을 인정했다.
이어 무리뉴는 “나는 어느 팀에서건 레전드였다 FC 포르투, 인터밀란, 첼시에서 난, 전설이며 팀 역사의 한부분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조차 그랬다. 맨유에서도 난 역사가 될 것이다. 그러나 역사는 숫자로 만드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대회에서 우승했는가다”라며 프리미어리그가 아니더라도 우승을 위해 전념을 다해겠다는 뜻을 밝혔다.
맨유는 승점 42로 프리미어리그 6위, '디펜딩 챔피언' 레스터시티는 리그 16위(승점 21)에 자리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