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맨유, 선더랜드에 3대1승... 프리미어리그 4연승 ‘즐라탄 1골2도움’ 맹활약. <사진= 맨유 공식 홈페이지> |
[EPL] 맨유, 선더랜드에 3대1승... 프리미어리그 4연승 ‘즐라탄 1골2도움’ ,미키타리안 1골
[뉴스핌=김용석 기자] 맨유가 즐라탄의 1골2도움에 힘입어 4연승을 질주했다.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27일(한국시각) 홈구장 올드 트래포트서 열린 2016~2017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선더랜드를 상대로 3-1로 승리, 프리미어리그 4연승과 함께 컵대회 포함 11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즐라탄을 앞세운 맨유는 전반 39분 블린트의 골로 앞서 나갔다. 무리뉴 감독의 절친 즐라탄이 내준 볼을 이어 받은 블린트가 선더랜드의 골망을 갈랐다. 즐라탄의 프리미어리그 데뷔 첫 어시스트.
후반전을 맞이한 맨유는 즐라탄은 포그바로부터 패스를 넘겨 받아 골키퍼와 맞선 상황에서 여유 있게 골을 성공시켰다. 즐라탄의 프리미어리그 12호골.
이후 맨유는 후반 40분 즐라탄의 크로스를 넘겨받은 미키타리안이 세 번째 골을 뽑아냈다. 선더랜드는 후반 막판에 파비오 보리니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더 이상의 골은 넣지 못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