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코스타·아구에로 맞불... 첼시 vs 맨시티 선발명단 발표.<사진= 맨시티> |
[EPL] 코스타·아구에로 맞불... 첼시 vs 맨시티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디에고 코스타와 아구에로가 최전방에서 리그 최다골 대결을 벌인다.
맨시티와 첼시는 3일 밤 9시30분(한국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아구에로, 공격2선에 케빈 데 브라이너, 실바, 사네를 내세운다. 중원은 권도간과 나바스 내세운다. 포백은 오타멘디, 페르난지뉴, 존 스톤스, 콜라로프가 구축하고 골대는 브라보가 지킨다.
콘테 첼시 감독은 디에고 코스타, 아자르와 페드로를 공격수로 출격 시킨다.미드필드는 모세스, 파브레가스, 알론소와 칸테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모세스, 케이힐, 루이스, 아스필리쿠에타가 구축한다. 골문은 쿠르투아가 맡는다.
이날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는 아구에로와 디에고 코스타는 각각 리그 10골을 기록, 최다골을 기록하고 있어 이 두 선수의 골 대결이 주목을 끈다.
현재 첼시는 승점31로 프리미어리그 1위, 맨시티는 승점 30으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골득실에 앞서 리그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버풀은 4일 밤 10시30분 리그 12위(승점15) 본머스와 경기를 치른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