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아구에로 ‘원톱’ ... 맨시티 vs 미들즈브러 선발명단 발표. <사진= 맨시티 공식 SNS> |
[EPL] 아구에로 ‘원톱’ 데 브라이너 출격... 맨시티 vs 미들즈브러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아구에로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다.
맨시티는 6일 밤0시(한국시간)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미들즈브러와의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아구에로, 공격2선에 나바스, 케빈 데 브라이너, 실바를 내세운다. 중원은 귄도간과 페르난지뉴를 내세운다. 포백은 클린쉬, 콜라로프, 존 스톤스, 자발레타가 구축하고 골대는 브라보가 지킨다.
현재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3연승, 2일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바르셀로나를 3-1로 꺾고 1차전을 설욕(0-4패)해 더욱더 자신감에 가득 차 있다.
맨시티는 7승2무1패 승점 23점으로 프리미어리그 1위다. 하지만 2위 아스날, 3위 리버풀과는 승차없이 골득실로 앞서 있기에 이번 승리가 중요하다. 미들즈브러는 승점 10점으로 리그 15위다.
한편 야야 투레는 최근 불거진 과르디올라와의 불화를 정리했다. 투레는 출장 명단에 자신을 포함시켜 단단히 화가 난 에이전트 대신 직접 과르디올라에게 “오해를 풀고 싶다”며 사과를 건넸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