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이언 긱스(사진) “맨유 선수들 정신력, 수준 이하... 시시덕에 유니폼 교환” 질타. <사진= 맨유 공식 홈페이지> |
[EPL] 라이언 긱스 “맨유 선수들 정신력, 수준 이하... 시시덕에 유니폼 교환” 질타
[뉴스핌=김용석 기자] ‘맨유의 전설’ 라이언 긱스가 맨유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맨유는 지난 24일(한국시간)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에서 페드로, 케이힐, 아자르, 칸테의 연속골에 칠시에 0-4로 패해 3경기 무승(2무1패)에 그쳐 승점 14점으로 리그 7위에 그쳤다.
라이언 긱스는 패하고도 태연한 모습을 보인 맨유 선수들의 정신 자세에 대해 질타했다. 라이이언 긱스는 “대패후 유니폼을 교환하다니 도대체 제 정신인 것이냐. 맨유 선수들은 굴욕적인 패배에 민망하지도 않는가”라며 선수들을 비난했다라고 ESPN은 전했다.
또한 라이언 긱스는 즐라탄이 아자르과 웃으며 대화를 나눈 것과 데 헤아 골키퍼가 페드로와 어깨동무를 한 것 등에 대해 “경지중에 상대 선수들과 어떻게 대화를 하며 시시덕 거릴수가 있는가. 맨유 선수들은 정신력이 수준이하이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날 아자르와 골을 다투다 부상을 입은 베일리가 무릎부상을 당한 맨유는 27일 EFL 컵에서 맨시티와 맞붙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