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사진) 해트트릭’ 아스날, 루도고레츠에 6대0승... 챔피언스리그 A조 1위 점프. <사진= 아스날> |
‘외질 해트트릭’ 아스날, 루도고레츠에 6대0승... 챔피언스리그 A조 1위 점프
[뉴스핌=김용석 기자] 아스날이 외질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대승을 일궜다.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20일 (한국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 3차전에서 불가리아 팀 루도고레츠에 6-0으로 승리, 승점 7점으로 조 1위로 올라섰다.
이날 산체스를 최전방 공격수에 내세운 아스날은 전반 12분 산체스의 선취골로 앞서 나갔다. 이후 전반 41분 월콧의 과감한 중거리 슈팅으로 추가골을 넣으며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후반전 들어 아스날은 외질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였다.
후반 시작되자마자 체임벌린의 골(후반 1분)이 나온후 연속으로 외질이 3골을 퍼부었다. 외질은 후반 11분 자신의 첫 첫골을 넣은 데 이어 후반 36분 논스톱 슈팅으로 골을 다시 성공 시킨 후 후반 41분 해트트릭을 완성시키며 아스날의 6-0 대승을 이끌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