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박인비(KB금융그룹)와 함께 하는 자선 골프 대회 '채리티 토너먼트 호스티드 바이 인비(Charity tournament hosted by Inbee)'를 오는 31일 강원도 춘천의 제이드팰리스CC에서 개최한다.
리우올림픽 골프 금메달리스트인 박인비가 호스트로 나서고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가 함께 하는 이번 대회는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에 뜻이 있는 골퍼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이전에도 자사 VIP 대상 자선 골프 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6월 진행한 부자(父子) 골프 대회 '파더 앤 선 팀 클래식'처럼 행사 현장에서도 자선 이벤트를 열었다. 하지만 일반인 대상 자선 골프 대회는 새롭게 시도하는 것”이라며 “던롭과 오랜 인연을 이어오며 최근 ‘아너 소사이어티(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인 박인비가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 깊은 하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100명이 참가해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젝시오 홈페이지(www.xxio.co.kr)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일 자정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25만원이다. 이 중 일부는 자선기금으로 조성된다. 참가 확정은 24일 던롭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