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02]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테세이라 vs 존슨, 임현규 vs 페리... 승자는 누구? (오전 11시 시작) . <사진= UFC 공식 홈페이지> |
[UFC 202]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테세이라 vs 존슨, 임현규 vs 페리... 승자는 누구? (오전 11시 시작)
[뉴스핌=김용석 기자] 지상 최고의 UFC 이벤트가 오늘 펼쳐진다.
21일 오전 11시(한국시간)부터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글로버 테세이라 vs 앤서니 존슨, 임현규 vs 마이크 페리 등이 참가하는 UFC 202가 화려하게 열린다.
이번 UFC 202의 메인이벤트는 코너 맥그리거와 네이트 디아즈의 2차전이다. 이미 경기전 공식 인터뷰장서 서로 쌍욕에 물병 싸움을 벌인 두 선수들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한치의 양보 없는 ‘옥타곤 전쟁’을 벌일 예정이다.
‘아일랜드의 영웅’ 코너 맥그리거는 지난 UFC 196 웰터급 메인이벤트서 네이트 디아즈에 2라운드서 네이키드 초크에 걸려 서브 미션패를 당한 바 있어 이번 재대결서 승리해 자존심을 되찾겠다는 각오다.
UFC 202 코메인이벤트로는 앤서니 존슨과 글로버 테세이라의 라이트헤비급매치가 펼쳐진다. <사진=UFC 공식 홈페이지> |
UFC 202 코메인이벤트로는 앤서니 존슨과 글로버 테세이라의 라이트헤비급매치가 기다리고 있다.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위 앤서니 존슨(32)과 2위 글로버 테세이라(36)의 경기로 진정한 핵주먹을 가리는 명승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국 선수 임현규(31)가 UFC 진출 이래 처음으로 정규대회의 메인카드로 나선다.
UFC에서 6번째 경기를 갖는 임현규에게 이날 경기는 1년 3개월 만의 복귀전이다. 임현규는 UFC에서는 3승 2패, MMA 총전적은 13승1무5패를 기록하고 있다.
임현규와의 대결을 갖는 마이크 페리(24)는 7전전승을 기록하고 있는 신예로 7경기 모두를 KO(TKO)승으로 장식했다.
UFC 202 대회는 오전 11시부터 네이버스포츠, SPOTV, 아프리카TV 등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UFC 202 메인카드
[웰터급]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라이트헤비급] 앤서니 존슨 vs 글로버 테세이라
[웰터급] 릭 스토리 vs 도널드 세로니
[웰터급] 임현규 vs 마이크 페리
[웰터급] 팀 민스 vs 션 스트리클랜드
임현규가 UFC 진출 이래 처음으로 정규대회의 메인카드로 나선다. <사진= UFC 공식 홈페이지> |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