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가 데뷔 4주년을 맞아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지은 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AOA가 손편지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9일 AOA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16년 8월 9일 #AOA 데뷔 4주년!! 항상 AOA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엘비스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AOA 4TH ANNIVERSARY! AUGUST 09, 2016’라는 문구가 적혀있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AOA 8명의 완전체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멤버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도 함께 공개했다. 리더 지민은 “언제나 한결같이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항상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찬미는 “4년, 길게 느낄 수도 있고 짧게 느낄 수도 있지만 엘비스들이 준 사랑, 관심, 믿음 다 보답할 수 있을 때까지 좋은 노래, 멋진 춤 보여드릴게요”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AOA는 지난 3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싱글 ‘굿 럭(Good Luck)’을 발매했다. 또 일본 최대 음반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일간차트(8일 오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해 차세대 한류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