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사진) 2도움 무니르 2골’ 바르셀로나, 레스터시티에 4-2승 ICC컵 2연승. <사진=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 |
‘메시 2도움 무니르 2골’ 바르셀로나, 레스터시티에 4-2승 ICC컵 2연승
[뉴스핌=김용석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연속 우승에 빛나는 바르셀로나가 2015~2016 프리미어리그 우승 팀 레스터시티를 꺾었다.
바르셀로나는 4일 스톡홀름 프렌즈 아레나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ICC) 경기에서 4-2로 승리해 2연승을 달렸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무니르와 수아레스, 메시가 최전방에 나섰고 레스터 시티는 언제나 그렇듯 제이미 바디와 마레즈가 공격에 나섰다.
경기가 시작 되자 바르셀로나는 레스터시티를 압박하기 시작했고 전반 25분 무니르의 첫골이 나왔다.
무니르는 전반 25분 메시의 패스를 넘겨 받아 레스터시티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8분 뒤인 전반 33분 이번에도 메시의 패스를 이어 받은 수아레스가 바르셀로나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다. 이후 무니르는 전반 45분 자신의 멀티골을 완성했다.
후반 들어 레스터시티는 공세를 이어 나갔고 무사가 연달아 골을 작성해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의 자존심을 회복하는 듯 했다. 후반전 들어 마레즈 등을 뺀 레스터시티는 무사, 오카자키 등을 투입 하며 바르셀로나를 흔들었다. 이어 후반 2분 교체 투입된 무사가 만회골을 작성했다. 무사는 후반 21분 쉴럽의 넘겨준 공을 받아 멀티골을 성공 시켰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후반 38분 무히카가 쐐기골을 넣었고 레스터시티의 골은 더 이상 나오지 않았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