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가 '하트브레이커 호텔' 발매를 직접 홍보했다.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
티파니 '하트브레이커 호텔' 발매, 귀여운 홍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맴찢호텔"
[뉴스핌=양진영 기자] 소녀시대 티파니가 사이먼 도미닉과 콜라보 음원 '하트브레이크 호텔' 발매를 알렸다.
티파니는 10일 공개된 ‘하트브레이크 호텔(Heartbreak Hotel)' 음원 발매 사실을 알리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티파니는 '하트브레이크 호텔'의 콘셉트 사진과 함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게재하며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맴찢호텔"이라는 글을 달아 직접 홍보에 나섰다.
티파니와 사이먼 도미닉이 부른 ‘하트브레이크 호텔'은 SM‘STATION’의 열여덟 번째 신곡이다. 오랜 연인 사이의 이별을 덤덤하게 표현한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곡으로 사이먼 도미닉의 직설적인 랩과 티파니의 차분한 보컬의 대비가 돋보인다.
한편 티파니는 10~12일, 24~26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솔로 콘서트 ‘위켄드-티파니(WEEKEND–TIFFANY)’를 열고 팬들과 가까이서 만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