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새로운 셀렉트 퍼터 7종(사진)을 선보인다.
신제품 ‘셀렉트’라인은 새롭게 적용된 혁신적인 기술과 클래식한 감성으로 투어에서 입증된 최고의 성능과 시대를 초월하는 세련된 스타일을 담고 있다.
셀렉트 퍼터는 오랜 연구 결과를 통해 완성된 혁신적인 복합 소재 공법이 퍼터 모델 별로 다르게 적용됐다. ▲뉴포트, 뉴포트 2, 뉴포트 2.5는 헤드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이고 ▲뉴포트 2 노치백은 스틸 소재의 헤드에 페이스 부분만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했고 ▲미드 말렛 모델은 페이스-솔 부분에 알루미늄 소재를 채택했다.
이로써 각 퍼터 디자인 목적에 맞는 정교한 무게 배치를 완성해 향상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셀렉트 퍼터 7종 모두 페이스와 헤드 프레임 사이에 진동 완충 시스템을 삽입해 임팩트 시 페이스에서 발생한 진동을 전달하지 않아 흔들림 없는 퍼팅과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블레이드 5종과 미드말렛 2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이번 셀렉트 퍼터는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48만원.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