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벵거 ‘패하면 1위 꿈 무산’ ... 아스날 vs 웨스트햄 선발 명단 발표.<사진= 아스날 공식 sns> |
[EPL] 벵거 ‘패하면 1위 꿈 무산’ ... 아스날 vs 웨스트햄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아스날이 프리미어리그 우승의 희망이 걸린 경기를 치른다.
아스날과 웨스트햄은 9일 밤 8시45분(한국시간) 불린 그라운드에서 2015~2016 시즌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최전방공격수에 웰백이 출격하고 공격 2선에는 아이오비, 외질, 산체스가 출격한다. 중원은 코클랭과 엘네니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몬레알, 코시엘니, 파울리스타, 베예린이 구축한다. 골대는 오스피나 키퍼가 지킨다.
웨스트햄은 원톱으로 앤디 캐롤을 내세우고 공격 2선에는 파예, 란지니, 톰킨스가 출전한다.
중원은 노블과 쿠야테가 지키고 포백은 크레스웰, 오그본나, 레이드, 안토니오가 구축하고 골대는 아드리안이 맡는다.
아스날은 현재 승점 58점으로 프리미어리그 3위이며 리그 4위가 목표인 웨스트햄은 4위 맨시티에게 승점 3점 뒤진 6위(승점 51점)에 자리하고 있다.
2위 토트넘(승점 62점)보다 한경기 덜 치른 아스날은 이번에 웨스트햄을 꺾으면 프리미어리그 우승도 바라보게 된다. 하지만 패하면 사실상 우승은 물 건너 가며 토트넘과의 2위 경쟁에서도 불리한 위치에 처하게 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