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vs 우루과이... 네이마르·수아레스 맞불 월드컵 남미예선 선발 명단 발표. <사진= 우루과이 축구협회> |
브라질 vs 우루과이... 네이마르·수아레스 맞불 월드컵 남미예선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바르셀로나 동료 네이마르와 수아레스가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펼친다.
브라질과 우루과이는 26일(한국시간) 오전 9시45분 브라질 헤시피 아레나 페르남부쿠에서의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5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둥가 감독이 이끄는 브라질은 네이마르, 더글라스, 윌리안이 쓰리톱으로 나서고 미드필드에는 아우구스토, 페르난지뉴, 구스타보가 출격한다. 포백은 미란다, 다비드 루이스, 알베스, 필리페 루이스가 나서고 골대는 알리송이 지킨다.
포사티 감독이 이끄는 우루과이는 수아레스와 카바니가 투톱으로 출격한다. 미드필드에는 로드리게스, 산체스, 리오스, 베시노가 나서고 포백은 코아테스, 페레이라, 푸실레, 빅토리노가 구축하고 골대는 무슬레라가 맡는다.
현재 우루과이는 예선전에서 4경기 중 3경기를 승리하며 10개팀 중 에콰도르에 이어 조2위를 달리고 있어 우루과이가 승리한다면 1위에 등극한다. 네이마르의 브라질이 승리한다면 우루과이를 제치고 2위로 올라선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