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레스터, 크리스탈팰리스에 1대0 승 ... 결승골 마레즈 “프리미어리그 우승 위해 계속 전진” . 결정적인 도움을 건넨 제이미 바디(사진 왼쪽)과 결승골을 기록한 마레즈가 기뻐하고 있는 모습. <사진= 레스터 공식 홈페이지> |
[EPL] 레스터, 크리스탈팰리스에 1대0 승 ... 결승골 마레즈 “프리미어리그 우승 위해 계속 전진”
[뉴스핌=김용석 기자] 마레즈의 결승골로 레스터시티가 2위 토트넘과 승점차를 8점으로 벌렸다.
레스터 시티는 20일(한국시간) 2015~2016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서 리그 1위 레스터시티는 3연승을 내달리며 19승9무3패(승점 66)으로 2위 토트넘(승점 58)과 승점 차를 8점으로 벌렸다. 이청용이 8경기 연속 결장했다.
이날 마레즈는 전반 34분 제이미 바디의 크로스를 건네 받은 마레즈의 슛으로 크리스탈팰리스의 골망을 허물었다.
결승골을 기록한 마레즈는 경기후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이겨서 기쁘다. 리그 우승을 위해 계속 전진해야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니에리 레스터 감독은 “터프한 경기였다. 서너번의 골 찬스를 만들며 경기를 잘 이끌어 나갔다.그러나 우린 팬들의 꿈인 우승을 이루기 위해 계속 가야만 한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