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토트넘 vs 맨시티 명단 발표... 손흥민 선발 출격, 맨시티 ‘무적 4인방’ 전원 선발. <사진= 맨시티 공식 트위터> |
[EPL] 토트넘 vs 맨시티 명단 발표... 손흥민 선발 출격, 맨시티 ‘무적 4인방’ 전원 선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격 시즌 6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15일 오전 1시 15분(한국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5~2016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선발 명단에 손흥민을 포함시켰다.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2골 4도움, 프리미어리그에서 2골 1도움을 올린 데 이어 FA컵에서도 1골1을 추가, 시즌 5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 공격 2선에 에릭센, 알리, 손흥민을 내세운다. 중원은 뎀벨레, 다이어가 맡고 포백은 로즈, 빔머, 알더베이럴트, 워커가 구축한다. 골대는 요리스가 지킨다.
펠레그리니 맨시티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아구에로, 공격 2선에 투레, 스털링, 실바를 앞세운다. 중원은 페르난디뉴와 페르난두가 맡고 포백은 클리쉬, 오타멘디, 콤파니, 사발레타가 구축한다. 골대는 조 하트가 지킨다.
리그 2위 토트넘을 만나는 맨시티는 현재 1위 레스터에 6점, 2,3위에 단 1점 뒤진 4위를 달리고 있어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을 잡으면 2위 도약이 가능한 상황이다.
또한 맨시티의 경기를 풀어가는 해결사 뱅상 콤파니와 실바가 절묘한 시기에 부상에서 복귀하여 향후 우승까지도 바라볼 수 있게 된다.
올 시즌 단 3경기만을 패하며 6연승을 질주 중인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은 남은 리그 경기 중 가장 중요한 맨시티 전을 반드시 이기고 2위를 굳건히 한다는 각오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