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3경기만에 교체 출격 대기... 토트넘 vs 왓포드 선발 명단 발표. <사진=토트넘 공식 트위터> |
[EPL] 손흥민, 3경기만에 교체 출격 대기... 토트넘 vs 왓포드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3경기만에 교체명단에 포함, 출격을 대기한다.
토트넘은 7일 0시(한국시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2015~2016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왓포드와의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승점 45점으로 리그 3위 왓포드는 승점 33점으로 9위를 기록 중이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 공격 2선에 샤들리, 에릭센, 라멜라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다이어, 뎀벨레가 나서고, 포백은 데이비스, 비머, 알더베이렐트, 트리피어가 구축한다. 골대는 요리스가 지킨다.
손흥민은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팀 승리를 돕는 데 모든 힘을 쏟아 붓겠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2골 4도움, 프리미어리그에서 2골 1도움을 올린 데 이어 FA컵에서도 1골1을 추가, 시즌 5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손흥민이 이번 왓포드전에서 교체 출격, 리그 3호골이자 시즌 6호골을 작성할지 기대 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