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FJ(www.footjoy.co.kr)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골퍼들의 스코어와 스타일을 빈틈없이 완성시켜줄 2016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전세계 투어 사용률 1위의 골프화와 장갑 등 이미 투어와 시장에서 입증된 라인업은 제품의 퍼포먼스를 더욱 강화시켜 선보인다. 어패럴 부문은 한국시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아이템 및 신선한 컬러와 패턴으로 수량과 디자인을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 골프화 및 장갑 부문: 최고로 일컬어지던 FJ의 퍼포먼스 라인업이 또 한 번 발전했다. 우선,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인 2016년형 골프화 FJ D.N.A. 2.0은 2014년 출시와 동시에 투어 선수들과 아마추어 골퍼들의 폭발적인 선택을 받았던 D.N.A.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새로운 2.0 아웃솔과 측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발 전체의 지지력을 더욱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골프화로 거듭났다.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모두 가볍고 유연한 최상급 크로모스킨 가죽 소재, 편리한 보아(BoA) 다이얼이 적용돼 최상의 착화감과 편의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남성 6컬러 (32만원), 여성 5컬러 (27만원로 출시된다.
◆ 퍼포먼스 골프 어패럴 부문: 작년 쇼케이스를 통해 한층 풍성하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퍼포먼스 골프 어패럴을 선보인 FJ가 2016년 시즌에는 기존보다 약 2배가량 많은 236종의(2015년 114종) 풍성한 구성으로 한국 골퍼들을 찾아간다. FJ만의 독보적인 방수 및 방풍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레인웨어와 아우터 자켓은 오렌지, 블루, 라임 등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스타일(긴팔, 반팔, 베스트 등)로 선보이며, 후드 자켓, 니트 스웨터 등도 과감하고 신선한 패턴과 디자인이 적용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한국 골퍼들의 체형에 맞는 슬림 핏의 셔츠(8종)과 팬츠(5종)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초경량의 골프팬츠와 바람막이 등 강화된 계절상품군으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