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나래, 김숙, 장도연 측, 오나미가 SNS를 통해 공개한 근황 사진 <사진=박나래·김숙·오나미 인스타그램, 장도연 측 페이스북> |
[in스타] 박나래·장도연·김숙·오나미 핫한 女 예능인 근황 '폭소'
[뉴스핌=최원진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김숙, 오나미가 최근 근황을 알렸다.
박나래는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타일코리아 13번째 생일 축하해 #예능퀸 #박나래가 #인스타일의 13살을 축하합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여성 패션잡지 인스타일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겨졌다. 박나래는 약간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 인스타일의 13주년 축하 메시지 카드를 들고 있다. 박나래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끈다.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와 가상 결혼 생활 중인 김숙이 3일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 했다. 김숙은 "#님과함께 #오디오감독님의 특급대우!! 이젠 제작진에 이어 촬영팀도 시청률 7%를 바라는건가"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윤정수와 김숙의 마이크가 담겨졌다. 윤정수 마이크엔 '윤스타 7%', 김숙의 마이크엔 '갓숙님 7%'란 스티커가 붙혀져있다. 앞서 윤정수와 김숙은 '님과함께2'의 시청률이 7%이상 도달하면 결혼하겠다는 공략을 내세운 바 있다.
'님과함께2'에서 허경환과 호흡 중인 오나미도 역시 근황을 알렸다. 오나미는 2일 인스타그램에 "#모델 #서태훈 #오나미 #사진제목 #형제"란 글과 함께 개그맨 서태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맨 서태훈의 배우 뺨치는 훈훈한 외모가 눈에 띈다. 특히 오나미와 서태훈의 다정한 스킨십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그우먼 장도연은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오랫동안 업데이트 하지 않고 있다. 장도연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27일 "그 스타의 그 팬. 장도연 팬들의 센스 있는 응원 선물"이란 글과 함께 장도연 팬들의 선물을 공개했다. 영화 '혹성탈출' 포스터를 패러디한 사진이 눈에 띈다. 합성된 장도연의 얼굴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장도연이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여자사람친구' 속 별명 '장도팔이' 문구가 눈길을 끈다.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오나미, 김숙은 핫한 여성 예능인으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인턴기자 (wonjc6@newspim.com)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