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골프볼 Pro V1과 Pro V1x를 사랑하고 신뢰하는 골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로열티 프로그램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론칭하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정품 2015 Pro V1 또는 Pro V1x을 구매하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에게 누적된 구매 횟수(3회, 6회, 9회)에 따라 리워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적립형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구매한 정품 골프볼의 3번째 제품 등록을 달성한 고객 중 매달 20명을 추첨해 팀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로고볼 1/2더즌을 제공하고 6번째 인증 달성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골프볼 1더즌을 증정한다.
그리고 9번째 구매인증이 완료되면 타이틀리스트가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며, 당첨자 수와 리워드 내역에 관한 상세 내용은 해당 앱을 통해 2016년 중 별도로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① 스마트폰 OS별(아이폰, 안드로이드)로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검색해 전용 앱을 다운 받는다. ②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앱에 접속해 ③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구매한 Pro V1 또는 Pro V1x의 패키지 측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 바코드를 스캔한 후 ④ 제품 구입처 및 사용목적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인증은 하루 1더즌만 등록 가능하며 연중 최대 9회까지 가능하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앱 론칭을 기념해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동안 최초 골프볼 1더즌 등록하는 고객에게 한번의 1더즌 스탬프가 보너스로 제공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기간은 오는 12월 31일 까지이며 매년 서비스가 갱신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