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교체 출격 대기... 토트넘 vs 콜체스터 FA컵 32강전 선발명단 발표.<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
손흥민 교체 출격 대기... 토트넘 vs 콜체스터 FA컵 32강전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FA컵 32강전서 교체 출격한다.
토트넘은 30일 밤 9시 45분(한국시간) 콜체스터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5~2016시즌 FA컵 32강전서 3부리그팀 콜체스터와 경기를 치른다.
포체티노 감독은 이날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 공격 2선에 샤들리, 에릭센, 라멜라를 내세웠다. 중원은 캐롤과 벤탈렙이 나서고 포백은 트리피어, 다이어, 빔머, 데이비스가 구축한다. 골대는 포름이 지킨다.
샤들리는 이날 경기 출전으로 토트넘에서 100번째 출장 기록을 써내게 됐고 빔머는 베르통헌의 부상으로 선발 출전의 기회를 얻게 됐다.
이로써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3부리그팀을 상대로도 선발 명단에 주전을 대거 기용, FA컵 우승에 대한 야심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레스터 시티와의 64강전 재경기에 선발로 나선 손흥민은 1골1도움을 기록, 팀의 2-0 승리를 이끈바 있어 교체 출격해 또한번 물오른 골감각을 보여 줄것으로 기대된다.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2골 4도움, 프리미어리그에서 2골 1도움을 올린 데 이어 FA컵에서도 1골1을 추가, 시즌 5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