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빌바오에 6-0승 ... 수아레스 3골 2도움, 메시·네이마르·라키티치 1골<사진=바르셀로나 공식 트위터> |
바르셀로나, 빌바오에 6-0승 ... 수아레스 3골 2도움, 메시·네이마르·라키티치 1골
[뉴스핌=대중문화부] 수아레스가 해트트릭을 작성, 득점 1위를 달렸다.
바르셀로나는 18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캄프 누에서 열린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에 6-0 완승을 거뒀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 3골, 메시와 네이마르와 라키티치가 1골씩을 득점, 대승을 완성했다
빌바오는 전반 4분 만에 주전 골키퍼 이라이소스가 퇴장을 당했다. 이후 첫골은 메시가 전반 7분 수아레스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침착하게 차내 상대의 골망을 갈랐다.
주전 골키퍼가 퇴장 당한 빌바오는 무니아인을 빼고 골키퍼 이아고를 투입, 수적 열세를 보였다.
이어 전반 31분 수아레스의 공을 건네 받은 네이마르가 추가골을 기록 전반전을 2-0으로 마쳤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시작과 함께 선제골을 기록한 메시를 제외했다. 골은 일찍 시작됐다. 후반 2분 네이마르의 패스를 이어 받은 수아레스가 골로 연결, 골망을 갈랐다.
후반 17분에는 라키티치가 네이마르의 도움으로 추가골을 넣었다. 수아레스는 후반 23분 두 번째 골에 이어 후반 37분 헤딩슛으로 해트트릭을 작성, 대승을 거뒀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