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멀티골 터트린 카라바흐 다시 만난다 …토트넘 원정전 쉽지 않겠지만 100% 최선 다하겠다”<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
손흥민 “멀티골 터트렸던 카라바흐 다시 만난다 …토트넘 원정전이라 쉽지 않겠지만 100% 최선 다하겠다”
[뉴스핌=대중문화부] 손흥민이 카라바흐전에서 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지난 9월 열린 카라바흐와의 홈경기서 멀티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25일(한국시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7일 카라바흐를 상대로 치르는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J조 5차전 원정전을 승리로 이끌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 1위 토트넘은 2승1무1패(승점 7점)를 기록, 카라바흐를 꺾으면 32강 토너먼트행을 확정한다.
손흥민은 카라바흐와의 원정경기에 대해 “지난 경기서 두골을 터트려 믿을 수 힘들 만큼 좋았다. 원정 경기가 쉽지 않지만 승리를 위해 100% 최선을 다하겠다. 매경기 골을 넣고 어시스트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은 “6주만에 돌아와 뛴 프리미어 경기(웨스트햄 4-1승)서 승리해 기쁘다. 토트넘 팬들은 미칠만큼 축구를 사랑하는 이들이다. 토트넘에 입단하기 이전에도 이영표의 경기를 보면서 이곳의 팬들과 경기장을 좋아했었다”고 덧붙였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